본문 바로가기

Languages/Visual Basic

VB - 고급 데이터 베이스 작성하기 [4]



관계형 두 테이블에서 데이터 검색하기.


▣RDBMS에서 두 테이블을 연결하는 방법은 Primary Key와 Foreign Key를 연결하는 원칙적인 방법과, 각 키를 연결하지 않고, 한 테이블의 데이터를 참조하여 다른 테이블로 넘기는 방법이 있습니다. 두 개의 방법 중 어떠한 것이 더 낫다고는할 수 없지만, 상황에 따라 다르게 만들어야 합니다.

p427 페이지 따라하기.





나머진 열심히 소스 짜면 되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